강남쩜오 킹스맨 - An Overview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긴 하는데 그래도 너무 덥수룩하게 많이 자란 머리를 깔끔하게 쳐내고 말끔한 포마드스타일에 다운펌을 해서 새로 태어났어요. 머리가 한결 가볍고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이게 제일 깔끔하다. 보증금 얼마에 월세 얼마 딱 받으면 되고 장사가 잘되던 안되던 신경을 안쓰면 되니까. 

그리고 에그시가 잠입했다고 리치몬드 발렌타인에게 알렸고 발렌타인은 그 즉시 병사들을 파견한다. 하지만 에그시가 특수 반지로 그를 감전시키고 얼굴에 주먹을 날렸다. 그리고 그대로 쓰러져 리타이어.

죄송합니다. 너무 많은 접속을 시도 혹은 비정상적인 요청을 하셨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이유가 미국에 돌아가고 싶어도 수배 중이라 돌아갈 수 없어서라고 하는데 정작 나중에 찰리와의 대화에서는 미국에서 본인이 누구인지 아무도 모른댄다. 정체도 안 밝혀졌고 세금도 안 내는 그런 범죄 사업가로서의 최고의 여건을 가졌는데도 굳이 마약 합법화를 해서 미국에 당당히 돌아가겠답시고 미국 첩보 조직인 스테이츠맨이 아니라 영국의 첩보 조직인 킹스맨을 조져버리고, 자기가 파는 마약에 바이러스를 심어 놓은 다음, 그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해독제를 개발해서 전세계 대도시 지하에 공장을 세워 놓고 해독제를 왕창 생산해둔 후 그 해독제를 전 세계 대도시에 배달할 원격 조종 드론 수백만 대를 배치하는 놀라운 짓을 한다.

고급스러운 음료와 음식 옵션은 방문객들에게 미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는 방문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보장합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후속작에서 에그시가 후대 갤러해드가 됨으로써 쓸데없은 일이 되었다.

딱히 매튜 본이 한국을 의식해서 이런 플롯을 짠 것은 아니고, 이런 무협 소설식 플롯은 동서양을 막론하고 대중적으로 먹히는 이야기다.

#텐카페플랜비 #하이쩜오뜻#쩜오트렌드 #쩜오스타일 #ㅋㅋ&트렌드 #쩜오구구단 #쩜오에이스 #쩜오로테이션 #쩜오견적 #로우텐카페 #퍼블릭텐카페

밑은 더욱 조용해서 단 둘이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아보였어요. 다 거기서 거긴 듯 한 강남역술집 속에서 이런 독보적인 공간이 있었다니.. (유레카)

영화에서는 미국을 비롯한 각국의 지도자들이 킹스맨 소속 요원의 정체를 전혀 파악하지 못했으며 이 때문에 영화의 주요 악당도 그들의 정체를 파악하지 못해 전전긍긍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런데 후반부의 발렌타인을 보면 킹스맨의 정체를 대충 파악한 듯 보인다.

조명이랑 대박이지 않나요~? 가방도 디피해놨던데 하나 가지고 싶었어요 ㅋㅋ

이상기후 전문가이자 대학 교수이다. 어느 날 발렌타인의 부하들에 의해 납치당하고, 발렌타인으로부터 은밀한 제안을 받는다. 그리고 그의 제안을 받아들인 뒤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는데, 해리가 쫓아와서 "당신을 구하려다가 내 동료가 죽었어.

이에 직전의 아서가 칼리번이고 에그시가 엑스칼리버이며, 후술하는 성배 탐색에 성공하였기에 에그시가 진정한 아서라고 보는 견해도 있다. 또한 작중에서 에그시는 아서에게 갤러헤드를 애도하는 잔을 받을때 이를 바꿔치기 하는데 잔을 바꿔지는 부분에서 서로의 역할이 바뀌었으며, 나아가 에그시는 발렌타인의 벙커에 강남쩜오 킹스맨 침투할 때 자신을 체스터 킹으로 소개하는 점에서 에그시가 아서가 되었다고 보기도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